티스토리 뷰



이번 제품 리뷰는 “닌텐도 스위치”다!


출시된 지는 오래됐지만, 올해 3월에 영자가 생일 선물로 사줬다.
직장인이 된 이후로 여유로운 삶을 즐겨보자, 는 마음으로 2020년에 사야지 생각했는데
영자가 내 마음을 읽고 서프라이즈 선물로 소중한 “닌텐도 스위치”를 선물해줬다.
코로나19 이후로 정가로 구하기 어려웠기에, 영자는 신도림(?) 쪽에 직접 가서 구매한 듯하다.


닌텐도 스위치 개봉,, 감격의 순간,,,


구성품은 본체와 독, 프로콘, 조이콘 컨트롤러 등등이 있다. (사진은 없습니다..,..)
아, 그리고 영자가 직접 구입할 때 파우치랑 액정 필름을 구매했는데, 거기서 부착해줬다고 한다.

개봉하자마자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하는 모습. 지금은 물론 클리어 상태. 쿠파가 피치공주를 납치한다ㅠㅠ


게임팩 가격은 장난이 아니지만,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할 생각에 두근두근했다.
혼자 할 수 있는 게임도 많지만, 기기 하나로 둘이 같이 할 게임도 많다는 점이 매우 플러스 요소였달까...?

내가 구입한 게임팩은 슈퍼마리오 오딧세이(사실 친구가 선물로 줬다.), 오버쿡드2(짱잼),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그래픽 짱), 모여봐요 동물의 숲(레전드), 링피트 어드벤처(이번 주에 정가로 구매했다ㅠㅠㅠ 드디어ㅠㅠ), 저스트댄스2020 이다.
생각보다 많네,,, 기회가 된다면 리뷰하도록 하겠다! 다 꿀잼인 게임들이니 추천한다 b

그리고 저번에 말했듯이, 휴대용 모니터와 연결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준비물은 닌텐도 스위치, 캐리뷰, C to C 케이블, C핀용 충전기다.
전에도 말했듯이 휴대용 모니터는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지 않아서, 사용할 때 충전기를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전력 소모(?)가 많아서 일반 충전기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여기저기 찾아보면서 사람들이 많이 사용했다는 제품으로 구입했다. 역시 후기가 짱이야.

그래서 구입한 것은

1. 클레버 타키온 여행용 C타입 PD 고속충전기 2. 바이퍼럭스 클레버 타키온 코어 CABLE TYPE C to C 100W 고속 충전 케이블.


이렇게 충전기는 아무 C to C 케이블을 꽂아서 맨 밑 단자에 연결하고, 케이블은 그 위 단자에 연결하면 깜박- 하고 스위치가 켜졌다가 휴대용 모니터에 불이 들어온다.
닌텐도 스위치에 조이콘을 연결한 채로는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분리하고 사용해야 한다.
저 조그만 스위치에서 커다란 모니터를 보니 아주 만족스럽다!

이렇게 게임을 즐기면 아주 NICE -!
다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

Enfin -


1. 집순이 혹은 집돌이라면,
2. 여러 명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좋아한다면,
3. PC 게임 외의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닌텐도 스위치 추천합니다 b

댓글